본문 바로가기
나는솔로

나는 솔로 17기 2순위 데이트 현숙 인기녀 삼각관계 러브라인 ( 영호 , 상철) 17기 커플 결혼?

by 달빛의 꽃 2023. 11. 8.
반응형

 

 

 

 

 

 

 나는 솔로 17기 2순위 데이트  현숙  인기녀 삼각관계 러브라인 ( 영호 , 상철)  17기 커플 결혼?

 

2순위 데이트에서 현숙을 선택한 영호는 솔로남들과  단체로 차를 타고 숙소로 돌아오는 길에 

전 애초 그분(현숙)님이랑 데이트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나한테는 너무 좋은 기회라고 말했습니다.

 

특히 영호는 " 사실 ( 현숙님이 ) 거의 1순위다.

 

죄송하다 상철님 양보는 안될 것 같다고 상철에게 선전포고까지 했습니다.

이에 상철은 " 전혀 그런 건 아니"라면서도 굳은 얼굴을 감추지 못 했습니다.

 

이날 숙소로 돌아온 상철은 광수에게 SOS를 보낸뒤, " 난 영호님과 현숙님의 바이브가 맞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거든" 토로했습니다. 이후 상철과 마주한 현숙은 조심스럽게 말을 걸며 상철의 눈치를 봅니다.

 

현숙은 제작진과 인터뷰

 

제가 왔다 갔다 하는데  상철님이 저를 아예 안보더라. 그분의 감정이 안좋냐?"라고 신경쓰이는 마음을 드러낸다.

 

 

 

 

 

 광수 옥순  결혼

로맨스 드라마보다 더 셀레는 두사람의 ' 셀렘 폭발 무드'를 지켜보던 송해나는 " 이 커플  부러워"라고 과몰입' 하다. 

이이경은 와 ~ 아!라고 두손을 꼭쥐며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이였습니다.

데프콘은 " 어떻게 보면 진정한 주인공 커플인거 아닌가?"라며 웃음을 감추지 못하며 " 이쪽은 결혼까지 갔으면 좋겠는데" 라고 두 사람의 핑크빛  결말을 기대했습니다. 

제 생각에는  결혼한 커플은  광수랑 옥순일것 같습니다.

광수가 좋아하는  옥순은 흑염소 농장일을 하면서 바쁘고 광수 마찬가지로 의사로서 바쁜일을 하면서 

서로 자기의 일에 충실할 것 같습니다. 

 

광수랑 옥순은 종교는 다르지만 제사를 지낼 수 있다고 한  옥순이 착해서 광수를 다 맞춰줄것 같습니다.
광수도 마찬가지로 옥순을 배려해주고 사랑해줄것 같네요. 

광수는 자유로운 영혼이지만 현명한 옥순에게 빠질 것 같네요. 

저는  이 두 커플을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