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프로필

안은진 프로필 연기력 가방 영화 올빼미 한예종 김고은 전복 광주 연인 노래 ost

by 달빛의 꽃 2023. 8. 29.
반응형

 

 

 

 

 

안은진  프로필 연기력 가방  영화 올빼미  한예종 김고은 전복 광주  연인 ost 

 

안은진 프로필 

 

출생  1991년 5월 6일 (32세)

         서울특별시 도봉구 

국적  대한민국

본관  순흥 안 씨

신체  168cm A형 245mm

가족  부모님, 남동생, 안대명

학력  진선여자고등학교(졸업) 

취미  여행  운동

특기  노래

별명   은둔천사 , 추추

데뷔   2012년 뮤지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소속사  UAA

 

 

 

 

👉전참시 안은진 애착 인형 가격 정보 보러 가기 

👉전참시  안은진 가방 정보 보러가기  

👉전참시 안은진 캐리어 가격 정보 보러 가기 

                                                                                          

 

 

 

안은진 대한민국의 배우 손과 발이 굉장히 길고 예쁜 섬섬옥수이다. 좋아하는 배우로 전미도 김소진 , 김지현을 언급했다. 어떤 작품이나 배역을 해도 안 어울리는 게 없다며 작품을 볼 때 관객들로 하여금 고도의 집중을 요하지 않고, 과하게 튀지 않게 작품에 빠져들게 하는 힘이 있는 것 같아서 두근두근 한다고 한다. 

고등학시절부터 대학생 때까지의 별명이 버디버디였다. 

 

 

2012년 뮤지컬 <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으로 데뷔했고 , 2018년 웹드라마 <숫자녀 계숙자>로 드라마 계에 데뷔했다.  2019년 한 해만 무려 6편의 드라마에 출현했다.  2020년 초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후 경의의 수 촬영에 돌입하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인지도를 높였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안은진은 MBTI  ESFJ라고 한다. 

 

👉MBTI ESFJ 보러 가기

다시 태어난다면 거북이로 태어나고 싶다고 했다. 이유는 오랜 시간 동안 세월이 변하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야구팬임을 밝혔다. 인천이 아닌 태생이지만 최애 선수가 최지훈이라 SSG  랜더스의 팬이라고 한다. 

 

영화 올빼미 

2020년 촬열을 완료하였으나 코로나 19 개봉 연기된 사이 촬영한 올빼미가 먼저 개봉하게 되었다. 

시즌 1의 김 씨 부인과 동일 인물이나 시즌2 크레디트에서는 제조상궁역으로 나온다. 왜 그런지는 시즌2 마지막 회를 보아야 알 수 있다.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소장화의 후배 순경으로 나왔던 최찬호와 커플로 나온다.

검사내전에서 커플로 나온 전성우와 공동 주연이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같이 출연 중인 조정석, 조이현, 김대명과 찍었다. 

 

 

 

안은진  장래희망  

 

중학교 3학년 때  장래희망에 대해 고민하던 중 학교에서  다 같이  공연을 보러 갔다가 배우들이 2시간이 넘는 장시간동안 

노래하고 연기하는 모습을 보고 푹 빠져 연기를 하기로 결심했다. 진선 여자고등학교 2학년 때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연 2주 간의 워크숍에 참여하였고 고등학교 졸업 후  한예종 연기과에 입학했다. 그리고 2012년 뮤지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에서 앙상 블로 정식 데뷔하였다. 

 

👉안은진 뮤지컬 보러 가기 

 

 

가장 좋아하는 음식 

안은진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가브리살아라고 밝혔다. 

 

 

 

 

안은진 김고은 대학교

 

김고은 이상이  김성철 박소담 이유영과 함께 전설의 한예종 10학번로 불리며 학교에서 이미 유명인이었다고 한다. 

 

데뷔 이후로 계속 앞머리 없는 가르마 단발머리를 유지하며 팬들로 하여금 단발병을 유발하고 있다. 인스타 스토리에 앞머리를 만든 사진이 올라온 이후 계속 유지 중인 듯  긴 머리인 적이 거의 없어 장발일 때의 사진을 찾기는 매우 힘들다. 

 

지금까지 남아있는 긴 머리였을 적 사진은 전 소속사 이매진아시아에서 올린 포스트에 있는 사진 딱 한 장뿐이다. 

지금과 분위기가 사뭇 다르다. 다만 한 사람에서는 긴 머리가 나왔고, CF 화보에서도 긴 머리를 한 모습은 드물지 않게 볼 수 있다. 얼굴을 찡그리듯이 웃는 버릇이 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같이 출연한 정경호가 티비를 보다가 안은진이 르네 젤위거와 닮아서 깜짝 놀랐다고 한다. 

실제로 르네 젤위거는 후디드 아이즈를 가지고 있는데  안은진의 눈매와 유사하다. 눈매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얼굴이 굉장히 비슷한 편이다. 

 

2020년 인천 소재 대학병원들의 정신건강의학과 남성 수련의 26명으로부터 조사한 여배우 이상형 순위에서 당당한 1위를 차지하였다. 

 

 

 

 

 

안은진 노래 춤  실력 

 

뮤지컬 배우로 데뷔해 활동한 경력답게 가창력과 춤실력이 수준굽이다. 인생 뮤지컬은 노트르담 드 파리라고 한다. 

 

👉안은진 OST 바로가기        

👉노트르담 파리 영상 보러 가기 

 

 

 

 

 

안은진 닮은꼴

 

배우 정소민과 상당히 닮았다. 둘 다 한국예술 종합예술 종합학교 출신이고 정소민이 2년이나 선배다. 

고등학교 때도  연습실을 썼고 대학교에서도 같은 수업을 듣는 등 인연이 있어 예전부터 주변에서 많이 들어온 말이라고 한다.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해서는 요즘은 송가인을 닮았다는 말을 듣는다고 이야기했다. 엄마를 많이 닮은 얼굴이라고 한다. 

👉 유 퀴즈 온 더 블럭 안은진 보러 가기                                             

 

 

 

 

 

 

반응형

댓글